아기 선물로 좋은 귀여운 유모차 딸랑이 모빌 브리체 봉봉

브리체봉봉 #유모차딸랑이 #유모차모빌 #아기선물 브리체봉봉 #유모차딸랑이 #유모차모빌 #아기선물

우리 아기와 집 앞 문화 센터에 다니기 시작해서 유모차를 많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아기를 유모차에 태우면 타는 동안 지루하지 않을까 항상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유모차도 꾸미고 아기들이 심심하지 않게 자극을 줄 수 있는 블리체봉봉모빌을 붙여봤습니다. 우리 아기와 집 앞 문화 센터에 다니기 시작해서 유모차를 많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아기를 유모차에 태우면 타는 동안 지루하지 않을까 항상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유모차도 꾸미고 아기들이 심심하지 않게 자극을 줄 수 있는 블리체봉봉모빌을 붙여봤습니다.

브리체봉봉은 대량생산된 제품이 아닌 핸드메이드로 더욱 정성스럽게 작업된 제품입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감성이 물씬 풍기는 제품들이 너무 많아요. 어떤 것도 다 예뻤지만 저는 데이지 꽃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핸드메이드라서 그 딸랑이와 완전히 같은 제품은 없으니까..! 세상에서 단 하나만이 내 아이의 딸랑이가 되었네요 브리체봉봉은 대량생산된 제품이 아닌 핸드메이드로 더욱 정성스럽게 작업된 제품입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감성이 물씬 풍기는 제품들이 너무 많아요. 어떤 것도 다 예뻤지만 저는 데이지 꽃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핸드메이드라서 그 딸랑이와 완전히 같은 제품은 없으니까..! 세상에서 단 하나만이 내 아이의 딸랑이가 되었네요

너무 예쁘지 않아요? 어렸을 때 저는 데이지 꽃을 달걀꽃이라고 불렀는데, 저렇게 하얀 꽃잎에 노란 꽃심이 달려 있어서 정말 예쁘지 않아요? 저렇게 엮인 데이지 꽃을 보니 우리 아이가 정말 잘 보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어디에 붙여놔도 정말 예쁠것 같아요 너무 예쁘지 않아요? 어렸을 때 저는 데이지 꽃을 달걀꽃이라고 불렀는데, 저렇게 하얀 꽃잎에 노란 꽃심이 달려 있어서 정말 예쁘지 않아요? 저렇게 엮인 데이지 꽃을 보니 우리 아이가 정말 잘 보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어디에 붙여놔도 정말 예쁠것 같아요

이제 우리 아기는 딸랑이에 빠진 것 같아요. : 유아용 면사로 짜서 만들어져서 매우 부드럽습니다. 아기 촉감놀이 할 때도 좋아요. 그리고 우드 클립은 천연 밤나무 소재에 화학 코팅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아기가 물고 빨아도 전혀 걱정하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아기가 놀아도 될 것 같아요. 이제 우리 아기는 딸랑이에 빠진 것 같아요. : 유아용 면사로 짜서 만들어져서 매우 부드럽습니다. 아기 촉감놀이 할 때도 좋아요. 그리고 우드 클립은 천연 밤나무 소재에 화학 코팅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아기가 물고 빨아도 전혀 걱정하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아기가 놀아도 될 것 같아요.

촉감도 좋고 딸랑딸랑 소리도 한번 들어보세요. 사실 유모차에 달콤하기 때문에 너무 시끄러우면 조금 신경이 쓰이거든요. 주위에 괜히 민폐인 것 같기도 하고, 하지만 데이지 꽃딸랑이는 은은한 소리가 나서 주위를 신경 쓸 필요도 없고, 아기가 더 좋아했습니다. 촉감도 좋고 딸랑딸랑 소리도 한번 들어보세요. 사실 유모차에 달콤하기 때문에 너무 시끄러우면 조금 신경이 쓰이거든요. 주위에 괜히 민폐인 것 같기도 하고, 하지만 데이지 꽃딸랑이는 은은한 소리가 나서 주위를 신경 쓸 필요도 없고, 아기가 더 좋아했습니다.

저는 조용히 딸랑딸랑하고 너무 좋아요 유모차로 겨우 잤는데 딸랑딸랑 소리에 잠에서 깨면 안 되잖아요 저는 조용히 딸랑딸랑하고 너무 좋아요 유모차로 겨우 잤는데 딸랑딸랑 소리에 잠에서 깨면 안 되잖아요

딸랑이의 길이도 딱 맞으므로 유모차 캐노피에 붙여 주면 아기의 시선에 맞춰 딸랑이로 아주 잘 보거든요. 딸랑이의 길이도 딱 맞으므로 유모차 캐노피에 붙여 주면 아기의 시선에 맞춰 딸랑이로 아주 잘 보거든요.

우리 아기는 붙여 주었더니 눈을 떼지 않고 딸랑딸랑 보고 있었어요. 색감이 너무 예뻐서 유모차에 포인트를 넣기도 좋아요. 우리 아기는 붙여 주었더니 눈을 떼지 않고 딸랑딸랑 보고 있었어요. 색감이 너무 예뻐서 유모차에 포인트를 넣기도 좋아요.

오랜만에 아기와 카페에 갔는데 주변 아기 엄마들이 그 딸랑이는 어디서 구했냐고 물어보더라고요. 그동안 유모차에 아무것도 하지 않고 돌아다녔는데, 빨리 차줄 걸 그랬어요 (´;ω;`) 오랜만에 아기와 카페에 갔는데 주변 아기 엄마들이 그 딸랑이는 어디서 구했냐고 물어보더라고요. 그동안 유모차에 아무것도 하지 않고 돌아다녔는데, 빨리 차줄 걸 그랬어요 (´;ω;`)

유모차를 끌고 자주 울던 우리 아기가 딸랑딸랑 노느라 정신이 없네요. 덕분에 카페에서 우리도 편하게 남편과 데이트를 했어요. 유모차를 끌고 자주 울던 우리 아기가 딸랑딸랑 노느라 정신이 없네요. 덕분에 카페에서 우리도 편하게 남편과 데이트를 했어요.

밋밋했던 유모차에 포인트도 주고 아이에게 좀 더 많은 오감놀이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지금 봐도 너무 예쁘네요. 빨리 따릉이를 달고 다시 산책을 나가고 싶습니다 브리체봉봉 딸랑딸랑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너무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시고 제품도 다양해서 출산 선물로도 주시면 누구나 만족할 것 같아요. 저도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려고요. 오랜만에 저도 아이도 모두 만족해서 뿌듯해요 🙂 브리채봉봉을 방문하시면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한번 봐보세요! 밋밋했던 유모차에 포인트도 주고 아이에게 좀 더 많은 오감놀이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지금 봐도 너무 예쁘네요. 빨리 따릉이를 달고 다시 산책을 나가고 싶습니다 브리체봉봉 딸랑딸랑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너무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시고 제품도 다양해서 출산 선물로도 주시면 누구나 만족할 것 같아요. 저도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려고요. 오랜만에 저도 아이도 모두 만족해서 뿌듯해요 🙂 브리채봉봉을 방문하시면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한번 봐보세요!

유모차모빌/클립 유모차딸랑이/백삼/뜨개모빌 : 브리체봉봉 [브리체봉봉] 엄마가 만드는 센스감성 핸드메이드 액세서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유모차모빌/클립 유모차딸랑이/백삼/뜨개모빌 : 브리체봉봉 [브리체봉봉] 엄마가 만드는 센스감성 핸드메이드 액세서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